'2011/09'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1.09.21 산양분유와 생우유
2011.09.21 17:00
분유는, 사실 아가들 마다.. 맞는 분유가 있고 아닌 분유가 있는 것 같다.
그렇지만~ 성분은 꼼꼼하게 체크해서 선택해야하는 것은 중요하다.
나의 생각은 모유와 분유 중에 당연히 모유가 좋겠지만 서도 사실 엄마가 꼼꼼하게 식단을 잘 짜서 섭취해주어야 좋은거지 뭐 대충 이상한거 먹어대면 아기에게 고스란히 영향을 미칠 터, 분유 먹이는 것이 미안하진 않다. 
하지만 어찌되었건 간에 아무 분유를 먹일 순 없으니 산양분유를 먹였고, 아가가 소화를 잘 시키고 건강하게 쑥쑥 자라고 있기 때문에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든다.
산양유라서 좋다는 둥 나쁘다는 둥, 조제분유라느니 조제식 분유라니, 정말 요즘 엄마들은 정보전쟁터에서 살아가고 있는 것 같다.
안 맞으면 모를까 너무나도 아가에게 잘 맞으니 쭉 먹여오고 있는데,,, 이 분유 800g 1통에 5만 1천원이 넘는 고가의 분유라는 것.
그래도 아가는 어른이랑은 다르니까, 비싼 만큼 이러쿵 저러쿵 좋은게 많다니.. 믿고 먹이고 있다. 
이제 돌이 지나고, 3단계 분유를 먹고 있는데..
슬금슬금 이제 어른들이 먹는 밥을 좋아하는 우리 아가에게 이제 분유를 점점 더 줄이고 조금씩 생우유를 먹여주어야하는데 괜시리 걱정이다.
아기 전용 우유는 분유보다 마트에서 찾기가 어렵던데, 어떤 것을 먹어야 할런지.
일동후디스도 생우유에 베이비 라인이 있던데.. 아가가 있는 포천 땅에는 배달이 안된다고 한다.
어차피 곧 데려올테니.. 분유로 좀 더 버티다가 수원에 데려와서부터 먹여야 하나..고민이 많다.

산양분유먹이면서 이내 곧 후디스 수원지사 업체에서 고객 마케팅 일환으로 분유를 12.5%를 할인해주어서 따로 그곳에서 배달시켜 먹고 있었는데, 이제 내일부터는 7%로 할인율을 조정한다고 한다. 5만원이 넘는 분유라 그런지 소소한 할인인데오 꽤 금액 차이가 나는 듯.
그동안 고맙게도 참 잘 이용했는데.. 약간 아쉽다..7%라도 계속 할인을 해주니 다행이긴하지만~.


Posted by ♡miss Bahn♡